LOOK BOOK
푸마 트레이스와 함께 피어난 최수영의 봄
이제는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잘 어울리는 최수영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수영은 훌쩍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어엿한 봄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또한 스포츠웨어에 데님이나 니트, 미니멀한 베이직 아이템을 믹스매치 하는 등 그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드러냈다. 특히, 모든 의상에 푸마의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스니커즈를 매치해 그녀의 남다른 기럭지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플랫폼 트레이스’는 푸마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플랫폼의 새로운 버전이다. 기존 플랫폼보다 더 높아진 굽 높이의 클리티드 아웃 솔을 사용해, 착용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의 컬러 또한 화이트, 블랙, 오렌지를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룩이나 스트릿 룩 뿐 아니라 봄 철 여행 룩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푸마와 수영이 함께한 화보 및 필름은 코스모폴리탄의 온라인 채널과 푸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수영의 봄 스타일링을 완성한 ‘플랫폼 트레이스’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수영은 MBC 주말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를 통해 섬세한 감성 연기를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해당 드라마는 1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되었다.
58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