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미디어 콘텐츠로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
서울의 핫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샵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입점을 통해 인기가 끌고 있다.
서울스토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상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편집샵 플랫폼이다. 서울스토어는 소셜 트렌드에 맞춘 동영상 및 화보, 인플루언서가 직접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등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서울스토어에 입점하면서 젊은 소비층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노출함과 동시에 SNS 상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관계자 측은 “서울스토어 내 판매 동향 및 SNS의 패션 트렌드를 순위로 살펴볼 수 있는 ‘서울 랭킹’에도 백팩, 스니커즈 등이 상위권에 랭크됐다”고 전했다.
최근 전속모델로 한현민을 발탁하기도 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주 고객층이 10~20대인 서울스토어 입점을 통해 젊은 소비층에서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서울스토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입점 이후 일 평균 매출이 상승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200%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울스토어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특별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48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