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하니, 감각적인 뷰티 스타일로 매력 발산

하니, 감각적인 뷰티 스타일로 매력 발산 | 1지난 21일 EXID 하니의 뷰티 토크쇼가 진행 됐다.

색조 메이크업 전문 글로벌 브랜드 ‘케이트(KATE)’의 뮤즈인 하니는 15초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18SS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를 진행 했다.

이 날 행사에는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J)가 MC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참석 하였으며, 초대된 뷰티 인플루언서 50여명과 하니의 평소 뷰티 습관, 파우치 속 머스트해브 아이템, 메이크업 노하우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를 진행 했다.

하니, 감각적인 뷰티 스타일로 매력 발산 | 2이번 행사에서 하니와 레오제이가 추천 한 ‘케이트 파우더리 스킨 메이커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리퀴드 제형이 15초만에 파우더리하게 변하며 보송하게 밀착 되어 ‘15초 파운데이션’으로 통하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톤업된 컬러와 더 가볍고 더 완벽한 커버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니와 케이트가 함께 한 일상 속 자연스러움을 담은 뷰티 영상은 오는 3월 말 공개 예정이다.

27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