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FASHION

크록스, 라이트라이트 뉴 컬렉션 “더 부드럽고 더 가볍게”

크록스, 라이트라이트 뉴 컬렉션 “더 부드럽고 더 가볍게” | 1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4월 3일 서울 하나금융 삼성역 기업센터 지하 1층에서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와 함께한 ‘라이트라이드™ 랩(LiteRide™ Lab)’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라이트라이트™ 랩’은 크록스가 지난 3월 출시한 소비자 체험을 위해 실험실 컨셉으로 꾸민 공간으로, 신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여러가지 부스로 구성됐다. 특히 이날 공개한 신제품 라이트라이드™는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신소재를 사용,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 영화 ‘공조’, 솔로 앨범 등 가수 겸 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참석해 큰 화제를 모았다.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윤아는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라이트라이드™ 샌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다.

윤아는 편안한 신발을 신고 가벼워진 마음으로 ‘라이트라이트™ 랩’ 체험 부스를 이동하며 베스트 스마일 사진 찍기, 비누방울 놀이로 기분전환 하기, 제품과 일상 소지품을 저울에 달아 보기 등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의 특장점을 체험해보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개개인의 개성 표현을 존중하고 지지하는 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는 윤아가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미니 토크쇼’ 시간도 가졌다.

크록스, 라이트라이트 뉴 컬렉션 “더 부드럽고 더 가볍게” | 2윤아는 “라이트라이드™ 샌들은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볍고 푹신해서 하루 종일 신고 다녀도 발이 편하다. 기존 크록스 제품보다 편안함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며 “봄, 여름철 레저활동을 즐기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라이트라이드™ 클로그와 샌들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윤아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 브랜드 캠페인 런칭 두 번째 해를 기념하고, 라이트라이드™ 컬렉션의 소비자 체험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이 편안한 신발을 통해 개인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하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29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