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가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Not Just One Thing)’ 캠페인과 함께 ‘검 블록 슬립-온(Gum Block Classic Slip-On)’ 풋웨어 컬렉션을 5일 출시한다.
<검 블록 슬립-온> 컬렉션은 두 가지 다른 질감의 고무가 믹스 매치되어 독특한 미드솔 디자인이 적용됐다. 컬러는 블랙, 클래식 화이트, 체커보드 패턴 세 가지다. 베이직 컬러웨이를 채택하여 클래식함을 유지하고 트위스트 된 디자인의 아웃솔을 접목해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신발 뒤축 미드솔 부분은 클래식한 검-솔(Gum Sole)을 적용했고, 나머지 부분은 클래식 화이트 컬러의 미드솔을 적용해 앵글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캠페인은 반스의 다섯 가지 대표적인 클래식 실루엣인 슬립-온, 어센틱(Authentic), 올드스쿨(Old Skool), 에라(Era), 스케이트-하이(Sk8-Hi)의 각기 다른 개성을 조명한다. 또한 바버(Barber), 뮤지션(Musician), 비디오그래퍼(Videographer) 등 창의적인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룩북을 통해 다양한 반스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검 블록 슬립-온> 컬렉션은 7월 5일부터 전국 반스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창의적인 인물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은 해시태그 #MYVANS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격은 5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