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라, 커스터마이징 슈즈 3D 시뮬레이션으로 검증

바바라

로맨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BABARA)에서 8월 8일부터 12일까지 리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D-KFA

‘리본데이’란 바바라의 변치 않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리본장식 슈즈의 8자 모양에서 모티브를 받아 8월 8일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날로, 제화 업계의 최초 데이 마케팅으로 잘 알려져 있다.

AD-KFA

이번 2018 바바라 리본데이에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커스터마이징 슈즈부터 2018 FW 신상품과 리본데이 제품 할인이벤트까지 진행되어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신발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고 세분화된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단순히 이니셜등을 새기는 커스터마이징이 아닌, 개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소재, 장식들을 선택하여 특별한 자신만의 슈즈를 만들 수 있다.

리본데이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바바라 매장(백화점 전점)을 방문하여 비치된 태블릿PC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완성된 커스터마이징 슈즈는 3D 시뮬레이션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바바라의 ‘커스터마이징 슈즈’는 리본데이 기간 동안 시범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슈즈와 탈부착 가능한 리본클립(1만2800원, 리본클립 추가 구매 시 2만9000원)을 구매하여 하나의 슈즈를 가지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29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