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라, 커스터마이징 슈즈 3D 시뮬레이션으로 검증
로맨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BABARA)에서 8월 8일부터 12일까지 리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데이’란 바바라의 변치 않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리본장식 슈즈의 8자 모양에서 모티브를 받아 8월 8일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날로, 제화 업계의 최초 데이 마케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2018 바바라 리본데이에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커스터마이징 슈즈부터 2018 FW 신상품과 리본데이 제품 할인이벤트까지 진행되어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신발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고 세분화된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단순히 이니셜등을 새기는 커스터마이징이 아닌, 개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소재, 장식들을 선택하여 특별한 자신만의 슈즈를 만들 수 있다.
리본데이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기간 동안 바바라 매장(백화점 전점)을 방문하여 비치된 태블릿PC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완성된 커스터마이징 슈즈는 3D 시뮬레이션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바바라의 ‘커스터마이징 슈즈’는 리본데이 기간 동안 시범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슈즈와 탈부착 가능한 리본클립(1만2800원, 리본클립 추가 구매 시 2만9000원)을 구매하여 하나의 슈즈를 가지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267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