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헬로키티부터 구데타마까지… 산리오 대표 캐릭터 총 출동
글로벌 아이콘 헬로키티로 대표되는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SANRIO)가 국내 최초로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산리오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헬로키티를 비롯하여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구데타마 등 산리오를 대표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첫 발매되는 상품들을 비롯하여 일본 산리오 기프트게이트 한정상품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대를 더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스티커 1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단, 1일 1인 1매 한정이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산리오코리아의 라이선스사업부 박홍해진 대리는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산리오의 캐릭터들을 다양한 상품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리오는 “Small gift, Big smile”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헬로키티를 비롯한 산리오 캐릭터들과 함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6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