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키플링, 헬로키티와 콜라보

리노스(대표 김웅·박병근)에서 전개하는 벨기에 프리미엄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와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키플링X 헬로키티의 콜라보 제품은 스트라이프, 차콜, 타이거 라인으로 구성된다. 차콜 라인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새틴 느낌의 100% 재활용 나일론으로 제작되어 은은한 광채를 발산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 앞면 프론트 포켓이 헬로키티의 얼굴 팝업 형태로 되어있어 디테일한 포인트를 살렸다.

스트라이프 라인은 헬로 키티의 얼굴과 리본이 빨간색과 파란색의 스트라이프 사이로 배치되었고 다양한 컬러의 헬로키티 안감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타이거 라인은 검은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축제용 호랑이 의상을 입은 헬로키티가 키플링의 시그니처 K 이니셜 패턴의 톤온톤 블랙 소재의 가방에 각각 다른 포즈의 패치로 표현된다.

안감은 헬로키티의 빨간 리본과 호랑이 무늬를 사용하였고 골드컬러의 하드웨어 및 금속 지퍼가 각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해 준다.

헬로 키티와 키플링 키링이 포인트로 달려있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기능성 백팩과 심플 토트백에서부터 패셔너블한 크로스바디백과 앙증맞은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키플링X 헬로키티의 콜라보레이션은 2022년 1월 12일부터 키플링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68 Likes
2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