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분더샵 청담, 프랑스 조명 스튜디오 디드로 라인업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 청담이 프랑스 디드로(Disderot) 사의 디자인 조명 전시 기획전 ‘Bonjour Mousier Disderot’을 선보인다.

프랑스 모던 조명 디자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피에르 디드로(Pierre Disderot)’는 1948년 파리 근교에 ‘아틀리에 디드로(Atelier Disderot)’를 열어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조명을 제작 및 생산하였고, ‘올리비에 무르그(Olivier Mourgue)’와 같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젊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현대적이고 새로운 개념의 모던 디자인 조명을 탄생시켰다.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들은 오늘날 1950년대 최고의 성공한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프랑스 디자인 전통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

분더샵 청담은 디드로의 ‘Bonjour Mousier Disderot’ 기획전을 통해 아틀리에 디드로의 장인 정신과 작가 정신을 계승하고 재생산하여, 전 세계에 소개되는 디드로의 리 에디션 (Re-edition) 조명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빈티지 가구와 프렌치 디자인 조명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전시 기획전을 통해 디드로의 대표적 모던 조명 ‘테이블 조명’부터 ‘플라워 시리즈 조명’까지 다양한 디드로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최대 규모의 전시와 기획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전시는 네이버 예약과 워크인 방문이 가능하며, 모든 제품은 디드로 코리아를 통해 독점 수입 판매된다.

한편,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되는 디드로(Disderot) 사의 ‘Bonjour Mousier Disderot’ 디자인 조명 전시 기획전은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2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