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분더샵 청담점, ‘Apple Watch, 에르메스’ 스페셜 론칭

모던 럭셔리 스토어 분더샵이 오는 5일 청담동에 위치한 매장에서 ‘Apple Watch, 에르메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9일 공개된 ‘Apple Watch, 에르메스’는 전 세계적으로 일부 Apple 직영점과 에르메스 매장, 그리고 소수의 스페셜 스토어 및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오직 분더샵 청담점과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점, 단 두 곳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분더샵 청담점에서는 ‘Apple Watch, 에르메스’의 3개 라인인 더블 투어, 싱글 투어, 커프 라인을 모두 판매한다. 또한 오는 5일 ‘Apple Watch, 에르메스’ 론칭에 맞춰 매장 오프닝 시간을 오전 9시로 앞당기고, 모닝커피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특히 분더샵 청담점에서 ‘Apple Watch, 에르메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Apple Watch, 에르메스’에 어울리는 토털 스타일링 제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감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분더샵 청담점에서 론칭하는 ‘Apple Watch, 에르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대표번호 02-2056-1234, 상담 코너 02-2056-1231)

513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