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출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2일 명동에 위치한 매장에서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UNIQLO AND LEMAIR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출시 당일에는 유니클로 명동점에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컬렉션은 에르메스(Hermés)와 라코스테(Lacoste)의 전 여성복 디렉터였던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그의 파트너인 사라-린 트랜(Sarah-Lihn Tran)의 르메르(LEMAIRE)가 협업을 통해 완성한 라인이다.
특히 유니클로가 추구하는 라이프 웨어(Life Wear)를 콘셉트로 언제 어느 때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인 앤드 아웃(IN and OUT)’ 스타일을 적용해 여성용 30개, 남성용 25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한편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라인업은 유니클로 명동 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매장 별 판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앤드 르메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3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