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띠어리 캡슐 컬렉션 주목

유니클로, 띠어리 캡슐 컬렉션 주목 | 1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6일(금)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G CO., LTD) 그룹에 속한 ‘띠어리’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인다.

26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반영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완성하는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유니클로의 뛰어난 기능성 소재와 띠어리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이 만난 4개의 남성용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에어리즘(AIRism)’ 소재로 만든 2가지 디자인의 폴로 셔츠는 고급스러운 모던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감탄 팬츠’에 릴랙스 무드를 더한 ‘감탄 이지 팬츠’와 ‘감탄 이지 쇼츠’도 선보인다.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26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가격은 ‘에어리즘 저지 슬림 피트 폴로 셔츠’와 ‘에어리즘 피케 슬림 피트 폴로 셔츠’ 29,900원, ‘감탄 이지 팬츠’ 49,900원, ‘감탄 이지 쇼츠’ 39,900원이다.

띠어리 (Theory)

‘어반 유니폼’이라는 컨셉으로 1997년 컨템포러리 패션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킨 띠어리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을 대표하는 뉴욕 기반의 브랜드이다. 뛰어난 핏과 혁신적인 패브릭, 오랜 시간 사랑받는 스타일로 럭셔리함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띠어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he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704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