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남성 패션 모델 김원중 선정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년 F/W 시즌 뉴 브랜드 모델로 수주와 강승현에 이어 남성 모델로 ‘김원중’을 선정했다.

김원중은 특유의 인상적인 마스크와 고유의 매력으로 동양인 최초로 프라다(Prada) 런웨이에 오르는 등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패션 모델로 자신만의 감각이 반영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디자이너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유니클로는 지난 8월 세계적인 패션 모델인 수주와 강승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데 이어 이번 아우터 컬렉션 상품을 활용한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남성 모델로 김원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수주 씨와 강승현 씨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유니클로의 패션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주었다”며 “김원중씨 또한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모델인 만큼 후리스, 다운코트 및 울코트 등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을 다양하게 해석해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모델로 활약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50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