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KLPGA 프로골프 선수들의 화려한 외출

KLPGA 프로골프 선수들의 화려한 외출 | 1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인 KLPGA의 김민선, 김다나, 김현수 선수와 함께한 2016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2016 S/S 시즌 화보에 이어 브랜드 공식 후원선수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로 후원 선수의 서로 다른 개성을 까스텔바쟉 골프웨어와 함께 화보에 담았다. 또한 S/S 시즌 화보에는 참여하지 않았던 미디어 프로 김민주 선수가 참여해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골프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 이하늬의 아트화보와는 또 다른 선수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으며 필드에서 직접 착용하는 스포츠 라인을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담은 골프웨어 패션을 제안했다.

KLPGA 프로골프 선수들의 화려한 외출 | 2

까스텔바쟉의 4가지 라인 중 하나인 스포츠 라인은 기능성을 겸비한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로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하여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라인이다. 도시감성의 새로운 스포티룩을 제안하며 기능성과 소재에 있어서 기존 라인들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김민선, 김다나, 김현수 선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2016년이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까스텔바쟉이 처음으로 공식 후원을 결정한 선수다. 특히 김민선 프로는 지난 2일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올 시즌 첫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까스텔바쟉은 올 시즌 후원 선수의 신체적 특징과 선호를 고려해 선수 개인별 담당 디자이너를 선정해 전문적인 골프의류 및 액세서리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적극적인 지원으로 후원 선수들의 성장을 기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까스텔바쟉의 골프웨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KLPGA 프로골프 선수들의 화려한 외출 | 3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들을 통해 필드 위에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까스텔바쟉만의 골프웨어룩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 하고 있다”며 “브랜드 후원 선수들이 현장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의류 지원 등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285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