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x웍스아웃, 한정판 NB프로다운 선출시

뉴발란스x웍스아웃, 한정판 NB프로다운 선출시 | 1

이랜드월드(대표 최종양)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새로운 ‘NB프로다운’을 선보이기에 앞서 웍스아웃(WORKSOUT)과 협업한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

NB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 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재킷이다.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블루종 스타일과 보온성이 강화된 롱패딩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리트 셀렉숍 웍스아웃과 협업한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며, 후드 부분에 웍스아웃 로고를 더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웍스아웃은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중순부터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NB프로다운 X 웍스아웃 한정판 다운은 블랙과 카키, 2가지 색상이며 특히 카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한정 컬러이다. 가격은 49만9,000원.

뉴발란스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0벌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에 웍스아웃과 콜라보한 한정판 NB프로다운을 선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란스x웍스아웃, 한정판 NB프로다운 선출시 | 2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NB프로다운은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패션과 문화를 접목시킨 트렌디한 아이템이다”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가치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뉴발란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패션 문화를 구축, 실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발란스의 NB프로다운은 오는 21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624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