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 1
<사진제공=띠어리(Theory)>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가 이번 가을 글로벌 캠페인 ‘더 나은 내일(In Pursuit of Tomorrow)’을 선보인다.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 2
<사진제공=띠어리(Theory)>

새로운 내일을 만들기 위한 에너지, 비전, 그리고 믿음을 가진 개개인과 공동체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희망과 긍정적인 변화를 암시하는 전문가와 사회 리더들을 강조한다.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 3
<사진제공=띠어리(Theory)>

배우 겸 제작자이자 인도주의자인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 발레리나이자 자선가인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 뮤지컬 배우이자 자선가인 제레미 포프(Jeremy Pope)가 출연한 이번 캠페인은 ‘스타일은 목적을 가지고 시작된다’는 띠어리의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그들이 직접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신념과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띠어리만의 시그니처 친환경 원단인 ‘굿 울(Good Wool)’, ‘굿 코튼(Good Cotton)’과 뛰어난 신축성과 복구력을 가진 혁신 소재인 ‘프리시전 폰테(Precision Ponte)’ 등을 통해 패브릭과 실루엣을 강조한다.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 6
<사진제공=띠어리(Theory)>

이번 캠페인 역시 최고의 소재로 훌륭하게 만들어진 옷은 우리의 기분을 바꾸고, 우리의 능력을 향상시키며, 나아가 우리의 삶에 영감을 줄 수 있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또한, 띠어리는 본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17년부터 지속되어 온 ‘띠어리 포 굿 (Theory for good)’의 메시지를 이어나가며, 고객과 상품, 나아가 환경에 대한 띠어리의 약속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방안을 상기시킬 예정이다.

띠어리가 전하는 일과 패션 ‘더 나은 내일’ | 7
<사진제공=띠어리(Theory)>

2007년 한국 론칭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띠어리의 상품들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매장,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