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코스메틱 오탑 론칭…분더샵서 첫 선
맨즈 코스메틱 오탑(OHTOP)이 지난 22일 청담 분더샵에서 진행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오탑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디자이너 진태옥, 모델 변준서 등 프레스를 비롯한 패션,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자리를 빛내며 성황리에 열렸다.
오탑은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남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I LOVE ME GENERATION’라는 가치관 아래 제품을 전개한다. 더불어 스스로를 사랑하는 남자, 외면과 내면을 함께 가꿀 줄 아는 남성을 위한 브랜드로서 패션성이 강조된 뷰티 브랜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OHTOP(오탑)의 핵심 아이템인 일명 모델쿠션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Air Cushion BB Healthy Look)’과 남성을 위한 멀티밤 ‘퍼펙트 스틱밤(Perfect Stick Balm)’을 선보였다.
파리에서 기획, 촬영된 브랜드 영상은 기존의 브랜드와는 달리 패셔너블에게 표현되며 호기심을 자극하며 론칭 자리를 빛낸 모델의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3명의 남성 모델이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의 선율을 따라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오탑 제품의 사용법을 표현했다.
많은 주목을 받은 이날의 퍼포먼스를 기획한 OHTOP(오탑)의 오성호 대표는 “퍼포먼스를 기획하게 된 이유는 쿠션, 립밤 등 그루밍을 하는 남성에 대해 새로운 방식을 표현하기 위해서였다. 또한, 패션 업계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통해 런웨이 형식을 접목해 시크하게 오탑의 제품을 사용하는 남성상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모델 쿠션답게 행사장에는 남성 모델들이 대거 참석하여 제품을 테스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앞으로는 쿠션과 멀티밤을 포함하여 스킨케어 제품 등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으로 점차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오탑의 새로운 소식과 신제품은 SNS 공식 계정(@ohtop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3주간 진행되는 청담 분더샵 팝업 매장에서 가능하다.
내년 1월 프랑스 파리에서 정식 론칭을 거친 후 봉마르셰(Bon Marché) 매장과 프렝땅(Printemp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독일 최고 멀티 편집샵인 안드레아 무르쿠디스(Andreas Murkudis)에 입점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