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과 ‘에어리즘’ 선보인다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과 ‘에어리즘’ 선보인다 | 1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4월 12일 뉴욕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과 협업한 ‘UNIQLO and alexanderwang’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롭게 해석한 ‘에어리즘(AIRism)’ 상품들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과 ‘에어리즘’ 선보인다 | 2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은 알렉산더 왕은 유니클로와 지난 2008년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작년 F/W 시즌 10년만에 다시 만나 ‘히트텍(HEATTECH)’ 상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컬렉션은 유니클로를 상징하는 ‘히트텍’을 알렉산더 왕 고유의 감성이 담긴 컬러와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라이프웨어(LIfeWear)’의 지평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과 ‘에어리즘’ 선보인다 | 3

4월 12일 출시하는 ‘UNIQLO and alexanderwang’ 컬렉션 또한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 소재를 알렉산더 왕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된다. 기본 이너웨어와 티셔츠부터 여성용 바디수트, 슬립과 브라 및 남성용 언더웨어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해 개발한 새로운 에어리즘 소재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과 ‘에어리즘’ 선보인다 | 4

알렉산더 왕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서로를 깊이 이해하는 파트너인 유니클로와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옷에 있어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만큼, 테크놀로지를 통해 탄생한 유니클로의 ‘에어리즘’을 새롭게 해석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9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