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비스’ 분더샵 입점

마비스시담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지난 6월 국내 공식 론칭에 이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셀렉샵 청담 분더샵에 입점한다.

마비스(MARVIS)는 ‘MARVIS FLAVOR’(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로 고객들을 사로 잡고 있다. 천연재료인 민트에 다양한 맛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된 MARVIS(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에 아름다움과 기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충치예방, 치석제거 효능은 물론 컬러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마비스(MARVIS)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Classic strong mint)외에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재스민과 상쾌한 민트향이 매력적인 재스민 민트(Jasmine mint), 세계 최초 감초를 생산하는 아마렐리사의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의 아마렐리 리코리스향(Amarelli licorice) 등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매장은 6/29일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 입점을 시작으로, 7/12 신세계 강남점, 7/13 신세계 본점, 7/16 분더샵 청담점, 분더샵 클래식에 입점 되었으며 온라몰은 8월 초 오픈 될 예정이며 공식 계정 또한 운영 계획에 있다. 가격은 14,900원이며 용량은 85ml이다.

4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