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모임과 2019년을 기념하는 신년 모임 계획이 가득한 요즘, 심심한 룩을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포인트 아이템 하나가 필요하다. 가장 손쉬운 해답은 바로 ‘포인트 가방’. TPO와 모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포인트백을 모았다

#새해 데일리 외출을 위한 포인트 미니백!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1
<사진제공=발렌티노>

소소한 모임 자리부터 신년 겨울 외출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크로스백을 스타들의 공항패션에서 만나보자.

김태희의 블랙 컬러 크로스백은 ‘발렌티노 락스터드 카메라백’으로, 시크한 블랙 컬러와 스터드 장식의 만남이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하며, 깔끔하고 담백한 사각형 쉐입 덕분에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2
<사진제공=소니아 리키엘>

이보다 한층 포인트 될 외출용 크로스백을 찾는다면 한지민 패션을 주목할 것. 트위드 소재로 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 가방은 ‘소니아 리키엘’ 제품으로 프린지 디테일과 체크 패턴이 빈티지한 무드를 물씬 풍긴다. 이렇듯 색다른 소재나 독특한 장식을 더한 미니 백은 새해 외출에 든든하고도 멋스러운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다.

#컬러 가방으로 한층 사랑스럽게!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3
<사진제공=멀버리>

좀 더 캐주얼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모임에 참석할 예정이라면 컬러 백을 선택할 것. 컬러 백은 그날의 스타일링 컬러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더한다.

지난 12월 21일 롯데 잠실점 에비뉴엘의 ‘멀버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박민영은 옐로 컬러의 미니 원피스와 라일락 블로썸 컬러의 미니 토트백으로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4
<사진제공=롱샴>

같은 날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된 ‘롱샴’ 부티크 오픈 행사에서도 컬러 백으로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인 스타가 포착됐다. 블랙 & 화이트 스타일링에 ‘롱샴’ 숄더백을 매치한 설리가 그 주인공. 설리가 선택한 화사한 인디 핑크 컬러의 숄더백은 ‘롱샴 아마존’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체인 스트랩 백으로 드레시함 UP!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5
<사진제공=그라치아,불가리>

크고 작은 파티에 근사하게 드레스 업할 수 있는 가방으로는 체인 스트랩이 장착된 핸드백을 추천한다. 체인 스트랩 백은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그라치아’ 매거진 화보를 통해 배우 한예슬이 선보인 감각적이고 시크한 가방 스타일링이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해줄 화룡점정 '포인트 백' | 6
<사진제공=그라치아,불가리>

한예슬이 매치한 가방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세르펜티 포에버’ 컬렉션 SS19 신제품으로, ‘세르펜티 포에버’ 컬렉션은 ‘불가리’의 시그니처인 뱀 머리 장식이 유혹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전한다. 화보 속 한예슬은 블랙 & 화이트 드레스와 오버사이즈 재킷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블랙 컬러 숄더백을 매치했으며, 골드 체인 장식이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426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