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선미 X 정가람, 섹시한 데님 화보

선미 X 정가람, 섹시한 데님 화보 | 1

가수 선미와 배우 정가람이 버커루가 공개한 S/S시즌 화보에서 숨은 끼를 과감히 발산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섹시미과 청량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봄여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선미 X 정가람, 섹시한 데님 화보 | 2

지난달 버커루는 나일론 디지털 화보를 통해 19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선미데님’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화보에서는 선미데님을 비롯해 화려한 네온 컬러의 티셔츠 등 버커루의 주력 아이템을 선보여 또 다른 완판 열풍이 기대된다.

사진 속 선미는 화보 장인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매 컷마다 감탄사를 불러 일으키는 매혹적인 포즈로 청바지 핏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컬러의 선미데님 스키니 진과 하늘색 수윔수트를 함께 코디한 그녀는 긴 머리를 쓸어 올리며 글래머러스한 몸매 라인을 부각시켰다. 또한, 날씬한 핏 감이 돋보이는 선미데님 슬림 스트레이트 청바지를 화이트 탑과 매치,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청바지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보여줬다. 자연스러운 워싱과 연청 컬러가 한층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선미데님 미드라이즈 데님 숏 팬츠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선미 X 정가람, 섹시한 데님 화보 | 6

배우 정가람은 올 시즌 유행 아이템인 네온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풍선껌을 불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표출했다. 화사한 네온 컬러 사용과 등판에 야자수 디자인이 프린트 되어 여름 시즌 데일리룩과 휴양지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밝고 시원한 느낌의 워싱감이 포인트인 스노우벅 남성 크롭 진을 슬릿넥 티셔츠와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해 보이는 남친룩을 완성했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달 선미데님 화보가 공개된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문의가 증가해 S/S시즌에도 선미 효과를 느끼고 있다” 며 “다양한 핏의 선미데님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1k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