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론칭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 론칭 | 1
<사진제공=엠코르셋>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의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를 국내 론칭 한다.

엠코르셋이 국내 독점판매 계약체결을 통해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는 ‘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기반으로 한 뷰티 브랜드로, 세계적인 슈퍼모델이자 유기농 마니아로 알려진 미란다 커의 뷰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환경과 건강에 관심이 높았던 미란다 커가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사용하다 한계를 느끼고 건강한 유기농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자 2009년 직접 설립한 것. 특히 이번 론칭은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으로 명성이 높은 엠코르셋이 뷰티 시장에 진출하는 첫 신호탄으로 업계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코라오가닉스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노니 오일’ 라인. 천연 항산화∙항염증 효과로 잘 알려진 슈퍼푸드 노니가 주 원료로,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미세먼지∙자외선∙스트레스 등 도시형 노화로 인한 피부 피로를 해독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는 ‘안티-스트레스 에이징’을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오는 25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및 엘롯데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라오가닉스의 설립자인 미란다 커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코라오가닉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나 자신이 자연친화적인 유기농 스킨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갖길 원했기 때문에 코라오가닉스를 만들게 됐고 수퍼푸드로 잘 알려진 노니를 비롯한 자연에서 온 건강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코라오가닉스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놀랍고도 건강한 피부변화를 만나보시길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엠코르셋은 이번 코라오가닉스 론칭을 기념해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오는 28일까지 4일간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라오가닉스 제품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노니 페이스 오일 샘플을 제공하고, ‘#코라오가닉스 #론칭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코라오가닉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의 경우 약 4만원 상당의 정품 데일리 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엠코르셋 장성민 상무는 “엠코르셋은 지난 5년간 원더브라 뮤즈로 활동했던 미란다 커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코라오가닉스의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코라오가닉스 한국 론칭과 함께 가장 먼저 선보이는 ‘노니 오일 라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한층 새롭고 건강한 코라오가닉스만의 뷰티 철학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609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