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온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0년 첫선을 보인 I.L.P 라인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특징으로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리는 큰 역할을 한 심볼릭 아이템이다. 또 디자이너 단일 상품 중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I.L.P 라인은 새롭게 개발한 도그 아트워크를 패치와 ‘자수’ 와펜, 프린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 도그 패치가 크게 들어가 있는 반팔 티셔츠는 I.L.P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가슴 포켓에 스몰 로고가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비욘드클로젯은 I.L.P 라인 출시와 함께 세컨드 라인과 컬렉션 라인도 공개했다. 세컨드 라인의 라임, 오렌지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반팔 티셔츠는 청량감 가득한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스트는 여름철 단품으로 착용 시 민소매로 연출할 수 있으며, 셔츠 위에 착용하면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서울패션위크 19SS 컬렉션을 통해 선보였던 컬렉션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국민 개티라고도 불리는 I.L.P 라인은 지금의 비욘드클로젯을 만들어 준 의미 있는 라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이전에 선보인 적 없는 디테일과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매달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