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패션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김태리부터 김아중, 모델 안아름, 변정하까지, 패셔너블한 ‘스타일 아이콘’들의 화보를 통해 올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트렌드 아이템을 모아봤다.
# 여름에도 수트를 포기할 수 없다면, 쇼츠 셋업 추천
여름에도 수트의 매력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쇼츠 셋업 수트를 추천한다. 화보 속 김태리가 착용한 쇼츠 셋업 수트는 시원한 소재와 루즈하고 트렌디한 실루엣 덕분에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다.
가벼운 트리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세탁이 편하고 구김이 덜하며, 셋업 또는 단품으로 취향에 맞게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핀턱 포인트와 하이웨이스트 실루엣 덕분에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도 갖췄다. 김태리의 셋업 수트는 ‘프론트로우’제품으로, 쇼츠 버전과 함께 와이드 팬츠 버전도 출시했으며, ‘W컨셉’에서 만날 수 있다.
# 여름 분위기 더하는 에스닉 원피스
배우 김아중은 ‘엣지’와 함께 섬머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김아중이 착용한 원피스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에스닉한 자수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길이가 긴 기장감으로, 체형 보완에도 탁월하다.
이렇듯 에스닉 원피스는 여름 분위기를 극대화해주는 아이템으로, 시원한 일상 룩은 물론, 바캉스웨어로도 손색없다. 김아중의 섬머룩을 완성해준 원피스는 ‘엣지’ 제품이다.
#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투명한 PVC 백
남다른 패션 센스와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변정하와 안아름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핫 섬머 리조트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변정하는 프릴 장식의 점프수트로 로맨틱한 이미지를, 안아름은 탱크 톱과 카고 팬츠로 스트리트 무드의 힙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두 사람 모두 투명한 핑크 컬러의 PVC 가방으로 마무리했다. 투명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으로, 여름 시즌 즐길 수 있는 홀로그램 PVC 소재가 특징이다. 크로스백, 벨트 백, 숄더백 등 자유분방한 느낌의 핸즈프리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