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출시
몽블랑(Montblanc)이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 담은 ‘스타워커 컬렉션(Star Walker Collection)‘을 6월 14일 국내에 출시한다.
올해는 인류가 달 착륙에 성공한 지 50주년이 되는 해로, 명품 브랜드에서는 지구와 우주와의 교감을 담은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전시회인 ‘2019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도 우주에 대한 열망과 아름다움을 표현한 제품들이 큰 주목을 받았다.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블랑의 ‘스타워커’는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고 우리가 사는 푸른 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자 탄생한 컬렉션으로, 프레셔스 레진, 두에, 메탈 총 3종의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몽블랑의 독창적인 스타워커 엠블럼과 특허를 받은 투명한 블루 컬러의 블루 돔 캡탑은 우주에서 바라본 푸른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스타워커 컬렉션’의 블랙 고급 레진은 어둡고 광활한 우주를 나타내고, 폴리싱 처리된 플래티넘 코팅 캡과 배럴은 우주 비행사를 연상시킨다. 또한 만년필의 클립과 돔 모양은 우주 로켓의 모양을 형상화 했다.
‘스타워커 컬렉션’은 제품 뿐만 아니라 광고 캠페인에서도 지구에 대한 몽블랑의 헌사를 엿볼 수 있다. 점과 선으로 치밀하게 사물을 표현해 독특한 드로잉 스타일을 구사하며 방탄소년단, 이와이 슌지, NCT 등과의 협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한국인 일러스트레이터 최재훈이 ‘스타워커’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그가 선보이는 ‘스타워커 컬렉션’의 비주얼 아트워크와 영상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와의 교감을 표현해 우주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
한편, 몽블랑은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워커’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