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버, 알렉사청과 콜라보레이션

바버, 알렉사청과 콜라보레이션 | 1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에서 19AW 시즌 글로벌 모델이자 패션 인플루언서 알렉사 청(Alexa Chung)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바버 아카이브 속 대표적인 상품들을 알렉사 청의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과감한 컬러와 핏으로 풀어냈다.

​볼드한 블루 컬러나 오버사이즈 롱 기장의 아우터와 같이 기존 바버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선한 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다.

에디스 왁스 재킷(Edith Wax)은 바버의 대표 상품 뷰포트(Beaufort)에서 오버사이즈 핏과 추가 포켓 디자인을 더해 변형한 아이템이다. 클래식 컬러 세이지와 블루 컬러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패치 왁스 재킷(Patch Wax)은 알렉사 청이 바버 아카이브 속에서 찾은 베스트 소재와 컬러를 조합한 아이템으로 세이지, 샌드, 네이비와 같은 바버를 대표하는 컬러의 왁스면을 한 아이템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렉션에서는 위의 왁스 재킷 외에도 롱 퀼트, 트렌치 재킷 등의 다양한 아우터와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바버 X 알렉사청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색다른 가을 스타일링을 해보자.

1.3k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