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BORN TO GO’ 캠페인 공개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BORN TO GO’ 캠페인 공개 | 1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알루미늄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엠버서더 소지섭과 함께한 ‘BORN TO GO’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혁신적인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쌤소나이트는 트래블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가치가 담긴 알루미늄 소재의 신상품 캐리어를 연이어 선보였다. ‘라이트-박스 알루(LITE-BOX ALU)’는 견고하고 가벼운 신소재 커브(Curv)로 만들어진 ‘라이트-박스’ 캐리어의 알루미늄 버전으로, 아노다이징(Ano-dizing) 공법을 통해 최고의 내구성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자일럼 2.0(XYLEM 2.0)’은 1999년 쌤소나이트의 첫 알루미늄 캐리어 ‘자일럼’을 20년만에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하이퀄리티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AD-declover

이번에 선보인 광고 캠페인은 마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 기대감을 자아내는 30초 버전과 소지섭의 카리스마 액션 및 유머러스한 스토리가 담긴 60초 버전 2개의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소지섭이 한국 출시를 앞 둔 쌤소나이트 알루미늄 컬렉션을 경호하는 보디가드로 변신해 신제품 알루미늄 캐리어 2종의 뛰어난 퀄리티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쌤소나이트, 소지섭과 ‘BORN TO GO’ 캠페인 공개 | 2

쌤소나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 트래블 백의 리더 쌤소나이트에서 선보이는 알루미늄 캐리어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소비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라며, “알루미늄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한 편의 영화 같은 캠페인 영상으로 제품의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하고자 했다” 고 전했다.

쌤소나이트의 ‘BORN TO GO’ 광고 캠페인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TV 광고 및 주요 영화관 내 프리미엄 상영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 코엑스몰, 인천공항(T1) 등에서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인다.

48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