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 줄 ‘심쿵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안한다.
# 뻔한 초콜릿 대신 실용성 甲 ‘스웻 셔츠&폴로 셔츠’
겨울은 물론, 봄과 가을까지도 착용할 수 있는 스웻 셔츠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폴로 셔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 없는 실용적인 기프트이다.
남친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스웻 셔츠는 단품으로 착용은 물론, 이너로 셔츠나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셔츠는 활동적이면서도 격식과 예의를 갖출 수 있어 야외 활동부터 출근, 일상생활까지 착용 가능하다.
라코스테에서는 SS20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핏으로 구성된 스웻 셔츠와 폴로 셔츠를 선보였다. 특히, 유니섹스로 출시된 라코스테 라이브 스웻 셔츠는 선물뿐만 아니라 커플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는 지퍼가 장착된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헨리넥, 오픈 카라 등 다양한 디테일의 폴로 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룩으로 딱! 레트로 무드의 ‘커플 스니커즈’
누구나 부담 없이 커플 아이템으로 도전하기 좋은 스니커즈 또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라코스테의 베스트 아이템인 ‘SIDELINE(사이드라인)’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제작된 ‘T-CLIP(T-클립)’은 테니스 코트 라인을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 라인이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뉴트로 무드에 우아한 스포티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T-CLIP’은 남녀 제품으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착용 가능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 실패 확률 제로, 여자친구를 위한 취향 저격 선물 ‘가방&지갑’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자친구 선물이 고민이라면 여성들의 잇 아이템인 가방이나 지갑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지난해 라코스테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백 ‘크로크 크루(CROCO CREW)’ 컬렉션이 봄, 여름 시즌에 적합한 파스텔 톤과 퀼팅 디테일 등 다채로운 옵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크로스 백은 어떠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크로스 백 외에도 지갑과 웨이스트백, 쇼퍼백, 클러치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