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새로이의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박새로이의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 1
<사진제공=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열풍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주 토요일 방영된 <이태원 클라쓰> 10회는 시청률 16%를 돌파, 또 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10회에서 가장 높은 분당 시청률을 기록한장면은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강민정(김혜은 분)이 장가 포차에서 얘기를 나누며 아버지의 유품 시계에 얽힌 숨겨진 사연이 밝혀지는 장면이였다.

박새로이의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 2
<사진제공=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강민정(김혜은 분)은 장회장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대기업 장가를 있게해 준 특별한 양념장 레시피가 박새로이의 아버지 박성열(손현주 분)부장이 개발했다는 사실을 박새로이(박서준 분)에게 전했다. 박새로이(박서준 분)는 아버지의 유품으로 간직하고 있던 시계가 그 공을 장회장에게 돌린 대가로 받은 포상품이었다는 사연을 알게됐다.

극 초반부터 지금까지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아버지의 유품으로 소중하게 여겨온 시계는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로 알려졌다.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시계는 시, 분, 초는 물론, 월, 요일, 날짜, 달 형상을 알 수 있는 문페이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손목 위의 달력이라 불릴 만큼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수트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폭넓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의 베스트셀링 워치이기도 하다.

아버지의 소중한 유품인 시계의 비밀을 알게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장가에 대한 반격이 어떻게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오늘밤 1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82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