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코어스, ‘Spring 2014’ 런웨이쇼 생중계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의 ‘스프링 2014(Spring 2014)’ 런웨이 쇼를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됐다.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오는 11일 뉴욕의 링컨 센터에서 열리는 스프링 2014 런웨이 쇼를 직접 볼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런웨이 행사는 라이브 스트림 마이크로 사이트 ‘올 액세스 코어스(ALL ACCESS KORS)’를 통해 런웨이 위의 모델을 비롯 프론트 로우에 앉은 에디터, 포토그래퍼의 시각으로 담은 런웨이 모습, 위에서 내려다 본 패션쇼 등 다양한 앵글에서 비춰지는 패션쇼 진행 상황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마이클 코어스는 “지금까지의 패션쇼는 선택된 소수의 사람들만이 경험할 수 있었지만, 우리는 생중계로 전세계의 사람들과 패션쇼를 공유할 것이다”며 “패션쇼 백 스테이지의 분주함 및 컬렉션을 모든 사람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 스프링 2014 런웨이 쇼는 마이클 코어스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도 동시간에 볼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의 인터페이스에 직접적으로 생중계 된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콘텐츠 사이트(www.destinationkors.com)에서는 컬렉션 비하인드 스토리와 쇼 전의 비공개 컷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10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