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아이웨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캠페인 공개

구찌 아이웨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캠페인 공개 | 1
<사진제공=구찌 아이웨어(Gucci Eyewear)>

케어링(Kering) 아이웨어가 새로운 구찌 아이웨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통해 구찌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찌 아이웨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캠페인 공개 | 2
<사진제공=구찌 아이웨어(Gucci Eyewear)>

특히 이번 캠페인은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된 구찌 선글라스 스페셜 2종을 선보인다. 사진작가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이 촬영한 이번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제품은 구찌 아이웨어의 채널 중심형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한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 세계 트래블 리테일을 통해 공개된다.

7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오벌(oval) 쉐입의 여성 선글라스는 무테 구조와 포크 쉐입의 템플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광 에나멜 피니시와 인터로킹 G 디테일로 장식된 오버사이즈 프레임은 컬러 그라데이션 렌즈로 세련된 매력을 한층 더한다.

또한 클래식한 파일럿 디자인의 남성 선글라스는 아세테이트 프론트 림 및 아세테이트 팁과 대비되는 골드 톤의 메탈 구조가 특징이다. 리벳과 구찌 레터링으로 장식된 가벼운 레트로 스타일의 프레임은 가볍고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구찌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캠페인은 전 세계 주요 허브에서 2020년 5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전개될 예정이다.

727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