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가을맞이 ‘스웨트 셔츠&후디 기획전’ 개최
온라인 셀렉트숍 29CM(대표 윤자영)가 최대 82% 혜택의 ‘스웨트 셔츠&후디 가이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9CM가 큐레이션한 가을 스웨트 셔츠와 후드티들을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2주간 개최된다. 빅웨이브, 마르디메크르디, 곤니치와봉쥬르, 토마스모어, 테니스보이클럽 등 총 250여 개 브랜드의 2020 FW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배우 윤승아와의 협업 콘텐츠도 공개된다.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획전에 나온 스웨트 셔츠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할 예정이다. 7일 저녁 7시 ‘승아로운’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플루언서들이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공하는 ‘29스타일아이콘’, 인기 상품만 모아놓은 ‘29CM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다. 할인율과 핏, 디자인 패턴 등으로도 상품을 분류해 더 편리한 쇼핑을 가능하게 했다.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먼저 ‘스웨트 셔츠&후디 가이드’를 통해 7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스위치와 게임 팩, 애플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행사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정오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9CM 카카오톡 톡채널을 친구 추가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10%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리뷰 작성 시 건당 최대 1,500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