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직하우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 이색 콜라보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토종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외식·패션 업계의 경계를 허문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를 적극 공략한다.

베이직하우스는 겨울철 필수품인 기능성 발열 내의 ‘웜에센셜’과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핫(HOT)이라는 공통 키워드로 연관시켜, 청양고추처럼 맵고 뜨거운 보온성을 자랑하는 ‘불닭내볶’을 출시한다.

불닭볶음면 용기를 제품 패키지에 접목시켜 전면에 불닭 캐릭터 ‘호치’를 배치했으며, 제품 상세 설명도 라면 조리법을 패러디해 읽고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불닭내볶’은 효성의 에어로웜&라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보온성은 더욱 우수해지고 무게는 가벼워졌다. 흡습속건 기능으로 겨울철 땀이 나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세탁 후 관리가 쉽다.

베이직하우스는 화끈함을 담은 빨간 내복인 ‘불닭 레드 에디션’도 내놓았다. 200장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불닭 레드 에디션’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MZ세대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불닭내볶’ 시리즈는 레드 에디션을 포함해 블랙, 차콜, 베이지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긴팔 티셔츠, 터틀넥 티셔츠, 레깅스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10월 18일까지 무신사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불닭내볶 출시를 기념해 베이직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2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는 베이직하우스와 젊은 층들에게 인기가 많은 불닭볶음면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821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