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伊 아웃도어 페리노, 청계산점 오픈…이벤트 풍성

伊 아웃도어 페리노, 청계산점 오픈...이벤트 풍성 | 1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이 전개하는 143년 전통의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오는 27일 청계산 직영점을 오픈한다.

페리노 청계산점은 2층 264.46㎡ (80평) 규모로 1층에는 얼바인이 2층에는 페리노가 각각 들어서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타깃은 20대부터 50대이며 제품은 장근석이 착용한 비누스 구스다운과 프린스 구스다운을 주력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청계산은 등산 코스가 다양해 산악인뿐만 아니라 가족 등이 찾는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게다가 교통도 편리해 해마다 등산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페리노는 주요 타깃층을 대상으로 니즈에 맞는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이들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페리노는 지난해 11월 한국에 론칭한 143년 전통의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유통망은 지난 7월 마포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차례로 오픈했다. 또한 김포공항 아웃렛, 신도림 디큐브, 거제 디큐브, 구미봉곡점, 목포 하당 대리점을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유통망 계획으로는 올해 백화점 5개, 대리점 15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페리노 청계산 점은 등산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143년 전통의 이탈리안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남다른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 이라며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은 마케팅 활동으로 페리노 청계산점을 찾는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리노는 청계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박스는 페리노의 패딩, 티셔츠 팬츠 등의 푸짐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것으로 1만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빈티지 이탈리안 맵 반다나’, ‘선미스트’, ‘티셔츠’ 등을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296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