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동화면세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최대 60% 할인

동화면세점이 12월 1일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되며 55~6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참여 브랜드로 명품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로만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12월1일부터 5만원 이상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되는 ‘사면 살수록 커지는 할인’ 이벤트와 12월8일부터 선물용 세트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되는 ‘센스 있는 선물 추천’ 이벤트 두가지다. 모두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말을 맞아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이라면 반가워할 소식이다.

참여 브랜드로 발리(패션잡화), 리파(미용기기), 포레오(미용기기), 스와로브스키(주얼리), 로즈몽(시계), 쌤소나이트(패션잡화), 판도라(주얼리), 몬데인(시계), 톰 포드(아이웨어), 페라가모(아이웨어), 필그림(주얼리), 록시(패션잡화), 퀵실버(패션잡화), 파커(펜), 밀튼스텔리(주얼리) 등이 있다.

또한 캐리어, 가방, 선글라스 등을 하나의 테마로 묶어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 이벤트, 금액대별 다양한 상품을 랜덤박스에 담아 기획한 ‘럭키박스’ 이벤트, 아이템별 재고가 1개인 인기상품만을 엄선한 ‘품절임박 상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동화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30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