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센스 있는 ‘홀리데이’ 선물 고르기
연말이 다가오면서 패션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홀리데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 19로 지친 마음들을 위로하기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연말 기프트는 아우터부터 셔츠류, 악세서리까지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됐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센스 있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영국 브랜드 유니버셜 웍스에서 홀리데이 기프트로 남성들의 옷장을 채워줄 코듀로이 아이템을 제시한다.
다양하며 따듯한 컬러의 코듀로이 셔츠는 아우터 안 이너로 제격이며,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준다. 또한 연말 모임이나 데일리로 포멀함과 캐주얼함을 완성해주며, 밋밋한 셔츠가 아닌 특별함을 더해주는 스타일링을 만들어준다.
유니버셜웍스의 코듀로이는 기본 디자인에 포켓과 실루엣의 변형으로 남성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다.
바버에서 제안하는 2020AW 레이스 파카는 포근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해준다. 아웃도어 스타일에 바버 인터내셔널의 바이커 감성을 담은 왁스 파카로, 가벼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스포티하며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일체형 후드에 달린 털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양방향 지퍼와 조절 가능한 허리, 가슴 포켓, 그리고 사이드 엔트리와 함께 하단 웰트 포켓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여성 컬렉션 중 하나인 ‘클래식 아르데코’의 원형 다이얼 버전 ‘클래식 아르데코 라운드’를 제안한다.
기존 타원형 모델에서 한층 더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재탄생된 원형 디자인으로, 연말 데일리 룩에 화려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30mm의 다이얼 중앙에는 수십 겹으로 수놓아진 기요셰 장식과 외곽 부분의 화이트 혹은 블루 마더 오브 펄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화사한 매력을 자아내는 네이비 새틴 스트랩과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비아버튼(OLIVIA BURTON)에서 로즈골드 컬러의 3D BEE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다이얼 & 글리터다이얼’을 선보인다.
블러쉬 컬러의 다이얼로 섬세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다양한 룩에 클래식한 멋을 더하여 심플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글리터 다이얼’ 제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빈티지 로즈골드 컬러와 글리터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나타내며 볼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도에서는 기존의 벨루나 컬렉션의 새로운 여성 버전인 벨루나 로얄 밀레이디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벨루나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반영하여 출시한 이번 모델은 여성들의 연말 모임이나 이브닝 이벤트에도 잘 어울리는 타임피스이다. 로즈 골드 컬러의 쿠션 모양 케이스로 마더 오브 펄과 11개의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장식 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세 가지 교체 가능한 스트랩 종류인 세틴 느김의 패브릭, 블랙 레더, 화이트 레더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특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