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한 남성들을 위한 따듯한 신상템

힙한 남성들을 위한 따듯한 신상템 | 1
<사진제공=바버(Barbour)>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에서 봄, 겨울 시즌 방한과 스타일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카프 제품들을 선보인다. 

바버의 시그니처 타탄을 비롯해 다양한 체크 패턴으로 클래식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과, 베이직한 플레인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울,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 또한 있다.

힙한 남성들을 위한 따듯한 신상템 | 2
<사진제공=바버(Barbour)>

메리노 캐시미어 타탄 스카프(Merino Cashmere Tartan Scarf)는 가볍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스카프로 사용했고, 브라운과 그린색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낸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레드, 그린 색상이 눈에 띄는 뉴 체크 타탄 스카프(New Check Tartan Scarf)가 있다. 플레인 램스울 스카프(Plain Lambswool Scarf)는 신규 브라운 컬러가 추가되어 따듯한 분위기를 낸다.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아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바버 스카프 제품들과 함께 따듯하게 신년을 맞이하자.

힙한 남성들을 위한 따듯한 신상템 | 3
<사진제공=유니버셜 웍스(Universal Works)>

한편, 유니버셜 웍스(Universal Works)에서는 따듯함과 멋을 겸비한 겨울 조끼 아이템을 소개한다.

울 플리스 집업 조끼(Wool Fleece Zip Waistcoat)은 가벼운 무게와 따듯함이 특징으로, 시각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준다. 차콜, 네이비와 같은 베이직한 색상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 올리브 컬러로 구성되어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하기 좋다. 오렌지와 네이비 체크 패턴을 사용한 제품들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툼한 플리스 안감을 사용한 캔버스 밀리터리 라이너 조끼(Canvas Military Liner Gilet)는 보온성을 크게 높여 얇은 이너 위에 착용하기 좋다.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한 실내 활동이 많아진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유니버셜 웍스의 조끼 상품들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