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화보 장인다운 남다른 자태 뽐내
첫 방송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서 단발 스타일의 ‘열정 만렙’ 인턴 기자 역할로 새롭게 변신한 임윤아는 유니크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윤아가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룩과 투명한 스킨케어 룩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변함 없는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이 임윤아의 미모를 한 껏 돋보이게 했다.
화보 속 임윤아의 미모를 돋보이게 해준 아이템은 모두 ‘에스티 로더’ 제품들로 완성됐다.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은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의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과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기능 그리고 골드라벨 패키지의 ‘더블웨어 골드 쿠션’ 그리고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고 산뜻한 밀착력을 하루 종일 느낄 수 있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등을 사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 여기에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310 바 레드’와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420 레벨리어스 로즈, #320 디파이언트 코랄’을 사용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했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 룩에서는 에스티 로더의 ‘파워 트리오’라 불리는 마이크로 에센스와 갈색병, 수프림+ 파워 크림까지 총 3가지 제품의 시너지 효과로 완성됐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