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추울땐 패딩이지, 트렌디한 패딩 스타일링

얼어붙은 날씨와 칼 같은 바람에 체감 기온은 더욱 낮아지고 있는 요즘,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줄 보온 아이템으로 한파에도 끄떡없는 패딩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 캐주얼부터 페미닌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패딩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

추울땐 패딩이지, 트렌디한 패딩 스타일링 | 1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 쉬즈미스, 시스템, 랑방 컬렉션, 비원프로젝트, 뷰, 오니츠카타이거, 에스쏠레지아

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다운 점퍼는 다른 아우터와 달리 원단 속에 충전재를 포함하고 있어 보온력이 상당히 우수할 뿐만 아니라 길이와 실루엣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롱한 길이감의 스타일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오버사이즈의 넉넉한 사이즈의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누디한 컬러감 있는 안경과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패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페미닌룩 스타일

추울땐 패딩이지, 트렌디한 패딩 스타일링 | 2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 오즈세컨, 에스제이, 래트, 레테, 블루바인

패딩은 부해 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몸매에 민감한 여성들에게는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하지만 기존에 이미지를 버리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 되고 있다.

허리선을 잡아주는 패딩은 일자로 떨어지는 패딩보다 한층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얇은 이너를 입어도 단단히 바람을 막아주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강점이 있으며 원피스와 매치하면 로맨틱한 룩이 완성된다.

16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