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SS21 스포츠웨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일상복과 스포츠웨어의 경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선호하는최근의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남녀 모두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SS21 스포츠웨어 컬렉션의새로운 캠페인을 2월 1일 선보인다. 지난 FW20 시즌의 아우터 자켓 캠페인에 이어, 이번 캠페인 역시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적이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이 투영된 이야기를 통해 ‘선을 넘나드는 자유’라는 꾸준한 메시지와 함께 스타일링의 무한한 가능성을전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을 런칭하며, 스타일 아이콘이자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을 선보이는 뮤지션 레디와림킴을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레디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하는 뮤지션으로서의 평소의 모습을닮은 듯 도심, 트랙 등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림킴은 새로운 이름과 신선한 방식으로 음악적인 변신과 시도를 거듭하는 그녀의 행보처럼 공간과 상황의 제약 없이개성있는 스타일링을 표현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같은 룩으로 프레임을넘나들며 여러 가지 공간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소비자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이라는 점을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아디다스 SS21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스포츠웨어의 한계를 넘어 일상에서 가볍게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데일리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착장에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하거나, 넉넉한 사이즈의포켓들과 세련된 실루엣으로 실용성과 핏 모두를 고려한 아우터 자켓이 주목할 만 하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스웻셔츠와 팬츠 등 지난 시즌보다 한층 진화된 디테일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여행과 이동의 제약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는 요즘, 무한한 가능성과자유로움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MZ 세대들의 갈증을 간접적으로 나마 해소시키는 데도움이 되는 희망적인 캠페인으로 다가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미래형 스포츠웨어로 돌아온 아디다스의 이번 SS21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2월 1일부터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