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트리트 브랜드 ‘크리틱’, 홍대 쇼케이스 성황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지난 11일 마포구 서교동 로닌 바운더리에서 성황리에 쇼케이스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크리티컬 사이코’를 주제로 연 이번 쇼케이스에는 크리틱의 2013 F/W 시즌 헤드웨어 전 제품을 최초로 선보였으며 브랜드 특유의 풍자적 요소를 담은 아트워크가 전시됐다.
또한 로꼬, 그레이, 45rpm 등의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 및 디제잉이 진행됐으며, 이날 선착순 100명에게 크리틱과 로닌이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티커와 브랜드 룩북을 증정했다. 이밖에 추첨을 통해 신상 모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열렸다.
크리틱 관계자는 “스냅백 등으로 과거 소수가 공유하던 언더그라운드 힙합 패션이 큰 사랑 받으며 브랜드 또한 자연스럽게 알려지게 됐다“며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의 신상품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린 만큼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틱은 사회 비판적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내는 그래픽 의상을 시작으로 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로 맨투맨 티셔츠를 비롯 스냅백 모자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크리틱 13 F/W 시즌 신상품은 온라인 스토어 굿네이션(www.goodnatio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