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1 SUMMER 컬렉션 공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1 SUMMER 컬렉션 ‘My girlhood memories in wonderland’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여름 컬렉션은 봄 시즌부터 이어온 밀레니얼 하이틴 무드와 연결되어 한층 더 다 양한 패턴과 톤을 활용한 컬러풀한 컬렉션을 보여준다. 깅엄체크, 크롭 티셔츠, 리본, 스크런치 등 의 아이템은 1990년대 말 하이틴 무비 속 여주인공 패션을 떠올리게 하면서도, 로라로라만의 아이코닉한 그래픽 요소와 컬러믹스가 더해져 더욱 힙한 바이브의 밀레니얼 하이틴룩이 완성됐다. 친구들과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고 싶은 프레피 무드의 깅엄체크 크롭재킷과 스커트 셋업은 헤어 밴드나 스크런치 등 작은 헤어 액세서리만 더해도 훨씬 더 발랄한 매력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잔잔한 프릴과 주름장식의 베이비 티셔츠들은 헐렁한 데님 팬츠에 운동화와 매치하면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트릿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신비로운 나비 모티브가 들어간 데님숏츠와 적당한 핏감이 느껴지는 원피스에 투박한 워커를 매치한 모델의 스타일은 쿨 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로라로라 감성의 대표적인 하이틴 룩 스타일링이다.
이 외에도,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의 티셔츠들도 준비 되어 있다. 로라로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6가지 시그니처 컬러에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 품은 어떠한 하의 제품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매일매일 손이 가는 아이템이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