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2021 배럴 스윔위크 시작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수영인을 위한 프로모션 “2021 배럴 스윔 위크”를 진행한다.

2021 S/S 신상품을 포함한 실내 수영 시즌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아울렛 제품은 50%의 할인율에 추가 최대 30% 할인율을 더해 판매한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의 '베이직 라인’,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모던 스트럭처 라인', 수영인을 위한 수영 샴푸 ‘스위머즈 M’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협업 제품이 출시되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해 더욱 주목해 볼 만하다.

스윔 위크 기간 동안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립금 십만 원부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사은 이벤트 역시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다.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2021 배럴 스윔 위크’는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4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