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컬렉션, 시그니처백 컬렉션 ‘드랩백’ 출시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백 추구
파인드폼(FINDFORM)에서 전개하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새로운 시그니처백 컬렉션인 ‘드랩백(DRAP BAG)’을 공개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위트 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야심차게 준비한 ‘드랩백’ 컬렉션은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시즌리스 데일리 백을 추구한다.
드랩백은 사다리꼴 모양의 트라페즈 실루엣을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백의 윗부분에는 별도의 덮개가 있어 소지품이 보이지 않으며 마그네틱을 활용해 열고 닫기에도 편하다. 내부에는 별도의 이너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다.
스트랩은 넉넉한 넓이로 어깨에 걸쳤을 때 흘러내림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금속 솔트리지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스타일에 따라 짧거나 길게 연출할 수 있다. 소재는 100% 소가죽으로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올리브 4가지로 출시된다.
드랩백은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덕에 격식을 차린 의상이나 스웨트 셔츠와 데님 팬츠처럼 편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백 컬렉션은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브제나 프랍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지듯 드랩백 역시, 백을 착용하는 순간이나 스타일에 따라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클래식과 모던함을 모두 갖춘 드랩백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시즌리스 데일리 백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시그니처백 컬렉션 ‘드랩백’ 시리즈는 8월 9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드랩백 출시를 기념하여 일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