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4월 28일부터 2주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22S/S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페미닌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과 동시대의 감성을 트렌디하고 위트 있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았으며 21 F/W 컬렉션부터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의 감도를 한 층 끌어올리는 한편 글로벌 팬덤까지 확보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EAST 팝업존에서 진행되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 팝업스토어에는 22S/S 컬렉션을 포함한 최신 신상품부터 20S/S 컬렉션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클린 컷 오피스 (Clean Cut Office)’를 테마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22S/S 시즌 에디토리얼 화보를 그대로 옮긴 듯한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해 눈길을 끈다. 오피스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오브제와 곳곳의 포토 스팟으로 쇼핑은 물론 고객들의 시각적인 즐거움도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2S/S 신상품 15% 할인은 물론 이전 시즌 상품의 경우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팝업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R 로고 헤어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총 3명을 추첨해 22S/S시즌 인기 상품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