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양말 브랜드 싹스오버왓에버, 싹소‧에스테틱 라인 공개

싹스오버컴퍼니㈜가 전개하는 양말 브랜드 '싹스오버왓에버(SOXOVRWTV)'에서 싹소(SOXOW), 에스테틱 (Aesthetics) 라인을 공개했다.

'AS UNIQUE AS'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평범한 디자인의 개인화 되지 않은 양말이 우세인 현재 시장에서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동에 맞는 특별한 양말로 브랜드 차별화를 시도하며 양말 업계에 활력을 불어줄 것으로 기대되는 싹스오버왓에버는 20~30대를 겨냥해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며, 스포츠와 일상에 모두 적합한 프리미엄 양말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라인은 다양한 컬러의 레깅스에 맞춰 신는 에슬레저 양말 라인 싹소 (SOXOW)와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신는 캐주얼 양말 라인 에스테틱 (Aesthetics)으로 기존의 평범한 양말에서 벗어나 MZ 세대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들이다.

해당 라인의 제품들은 싹스오버왓에버 공식홈페이지와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요 패션 전문몰들에도 선보일 준비중에 있다.

싹스오버컴퍼니 관계자는 “NO WHITE SOCKS” 모토를 중심으로 모두의 개성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과 각종 활동에 적합한 신규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양말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 것” 이라고 전했다.

43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