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크엔드 막스마라, 21FW 시그니처 캡슐 컬렉션 ‘A.W.ORLD’

이탈리안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Mara)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을 위해 세계적인 모델이자 글로벌 아이콘인 알렉 웩(Alek Wek)과 협업한 시그니쳐 캡슐 컬렉션 ‘A.W.ORLD’를 공개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남수단 태생으로 런던에서 패션 비즈니스를 공부한 알렉 웩이 “아프리카 문화에 런던의 분위기와 약간의 보헤미안 감성을 섞었다”라고 표현한 이번 ‘A.W.ORLD’ 컬렉션은 부드럽게 테일러링 된 코트, 시어링 베스트와 함께 매치한 파스망트리 장식의 드레이핑 드레스, 슬리브리스 점프수트, 니트 등 각 여성의 고유한 배경, 장점,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녀의 예술 작품들에서 빌려 온 그래픽 패턴으로 생동감을 불어 넣었으며 특히 고향인 남수단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우, 그린, 레드, 블루,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 팔레트의 조화가 돋보인다.

AD-declover

알렉 웩의 예술적인 감각이 담긴 2021 가을/겨울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시그니쳐 컬렉션 ‘A.W.ORLD’는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94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