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2021 F/W 우먼 컬렉션 2차 공개

고감도 미니멀리즘으로 대표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기반(BASE)’를 주제로한 2021 FW 우먼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사일런스는 최근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리즘과 동시대적 감각을 ‘기반’으로 한 2021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우선 공개된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와 비건 레더 코트, 카디건과 비건 레더의 유니크한 조거 팬츠 등의 1차 라인업은 공개와 동시에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10월 5일, 추가 공개되는 컬렉션은 울마크 컴퍼니(The Woolmark Company)와 이탈리아 MTR 社의 원단을 사용해 퀄리티를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 다양한 실루엣의 울 코트와 글로시한 패딩, 부클 텍스쳐가 돋보이는 자켓과 코듀로이 팬츠 등은 세련된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인사일런스 우먼의 시그니처 코트인 로브 코트는 울마크 컴퍼니의 버진 울과 알카파 혼방 원단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며 래글런 숄더와 빅 카라로 더욱 볼륨감있게 완성했다.

풍성하게 올라오는 부클 조직이 돋보이는 칼라리스 알파카 로브 코트는 프론트 라인의 볼륨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벨트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 방모직물을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MTR 社의 캐시미어를 활용한 피크드 더블 코트와 싱글 맥시 코트, 오버사이즈 스트랩 코트는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편안하고 우아하게 입을 수 있다.

하이넥 스타일로 미니멀함을 강조한 ‘글로시 구스 다운 자켓’은 친즈 가공과 시레 가공을 통해 얻은 자연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며 밑단의 드로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크롭 기장의 오버사이즈 트위드 자켓과 슬림한 에센셜 워머 탑, 하이웨이스트의 트렌디한 코듀로이 부츠컷 팬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만의 탄탄한 기반과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인사일런스 우먼의 2021 FW 컬렉션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플래그쉽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신사, 29CM, EQL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74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