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대만 소비자 사로잡다

20251204 INSILENCE 2 1
[사진제공=인사일런스(INSILENCE)]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타이베이 신광미츠코시 A11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사일런스가 대만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로 25SS 컬렉션과 25FW 신규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긴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미디어와 SNS 등을 통해 이미 브랜드를 알고 있던 현지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과 타이베이를 방문한 관광객 등 K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또, 맨즈와 우먼 컬렉션이 동시에 주목받으며 팝업을 방문하는 남녀 고객의 비중이 고르게 나타났다. 일부 인기 제품은 오픈 직후 빠르게 품절되는 등 연일 판매 호조를 보였으며, 고객들의 재방문도 꾸준히 이어져 매출에 큰 견인차 역할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중국에 이은 대만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통해 인사일런스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으며, 아시아 시장 전반에서 꾸준한 성장세와 잠재력을 지닌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특히, 실용성과 품질을 중시하는 대만 소비자들은 인사일런스 특유의 절제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호감도를 보였다. 인사일런스는 앞으로도 브랜드의 정체성과 매력을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