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글, 겨울철 ‘커플 트래블 룩’ 제안

에이글, 겨울철 ‘커플 트래블 룩’ 제안 | 1160년 전통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겨울 낭만적인 여행을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커플 트래블 룩을 제안한다.

‘여행이 만든 아웃도어’ 슬로건을 내세운 에이글은 아웃도어의 의미를 ‘세상 속으로 떠나는 모든 여행’으로 표현하며 이에 걸맞은 프렌치 감성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에이글 ‘모링 파카’는 부드러운 촉감에 방수 기능이 뛰어난 MTD 2L 소재의 다운 재킷으로, 트렌디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져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후드에는 탈착 가능한 라쿤털이 달려있어 한결 따뜻하다. 토콰즈, 골드,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 가격은 51만원.

에이글 ‘페드로 파카’는 방수는 물론 보온성 갖춘 다운 재킷으로, 어깨와 소매에 배색 디자인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강조했다. 여러 개의 아웃포켓과 지퍼로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다. 토마토, 다크 네이비, 그린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55만원.

한편 에이글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에이글과 떠나는 겨울 여행’을 진행한다. 온라인 페이지(http://2013winterevent.aigle1853.co.kr)를 방문해 가족, 연인 및 친구 등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입고 싶은 에이글 트래블 룩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에이글 트래블 룩을 증정한다.

224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